자유게시판
-
넥슨은 테일즈위버를 포기한걸까 정말로? [7]2011.07.17 AM 01:38 733네냐플 Rosturn -
이미 테일즈는 신규유저 포기했음 [1]2011.07.11 AM 04:12 619네냐플 Rosturn -
초보유저 진입장벽이 굉장히 높은게임.2010.12.14 AM 11:48 499네냐플 Rosturn -
억지논리 펼치는인간들.. [2]2010.07.25 AM 01:33 436네냐플 Rosturn -
어휴 새로나온 공략집 쓰레기네요. [6]2010.07.13 PM 06:23 787네냐플 Rostur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