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초보유저 진입장벽이 굉장히 높은게임.

네냐플 Rosturn 2010-12-14 11:48 500
Rosturn님의 작성글 0 신고

XP사용자중 8천대 이상 그래픽카드에선

원활하지 못한게임 중 하나가 이런 게임

솔직히 넥슨이라는 그래도 어느정도 큰 회사에서

이런 것 하나 제대로 패치 못하고.

패치했다고는 하나, 대부분의 상위기종의 그래픽카드는 안돌아가는걸로 알고 있음.

 

더군다나 초보던전의 매크로들..장난아니고..

필드에서도 상황도 마찬가지이고..

이러면 아무리 재미있어도 시작하자 마자 접지..

후..정말 장수게임중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지만..서비스 개판이 되어버린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