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미 테일즈는 신규유저 포기했음

네냐플 Rosturn 2011-07-11 04:12 620
Rosturn님의 작성글 1 신고

프레임버그 패치했다고 했어도

 

GT8600 이상으로는 여전히 프레임 렉걸림ㅋ

 

그래서 요즘 나오는 컴들로는 게임못함ㅋ

하더라도 짜증나서

사냥할때만 프레임 겨우 50유지하나?ㅋㅋ

마을가면 말그대로 프레임지옥임

10떠주면 감사..

내놓는다치고 한게 랜더링B타입이엿나? 오히려 그거 하니까 렉더걸리드만..ㅎㅎ

 

매크로에다가~ 그래픽호환성에다가~

이미 운영진이 일찍이 손놓은 게임인듯..쓰잘데기없는 패치만 하는거보니까..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달콤한내또옹꼬
    2011.07.11
    이미 망한게임임 ㅋ 솔까 일본땜에 버티고 있는거지; 한국 이용자로는 이미 파탄난게임이지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