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중1때 테일즈를 접해서
그때 공략집을 샀거든요.
가장 초기본요. 갓슈즈주고 12일**권 주는~
그래서 솔직히 지금까지 해오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거든요.
옵션의 상세한설정이라던지 ㅋ
몬스터정보라던지..
지금도 그 책 간간히 보면서 하고 있는데요. 챕터라던지 퀘스트때문에 ㅋ
근데 이번에 나온 월드편..
완전쓰레기네요.
정말 인터넷에 쳐보기만해도 바로나오는 내용들밖에없고요..
그냥 아이템목적으로 사야하는 그런책이네요..-_-;;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딤섬2010.07.14매위애들이만든거라ㅋㅋㅋ설렁설렁했네여 -
네냐플 Rosturn2010.07.14안좋은거 알았으면 샀겠나요? 생각좀 해보시고 댓글다세요~ 그리고 전 첫번째 가이드북에 꽤나 만족해서 이번에도 산건데 이번에는 실망한거라고요~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13패치되서 새로나온게 거의 없다싶이하다보니까 기존에 있던 내용 또 울궈먹게되고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것들과 많이 겹치는것 같네요 =0=.. 결론은 패치된건 없으면서 뭘 또 가이드시켜주는지.. -
하이아칸 ‥뇌령술‥2010.07.13안좋으면 안사면되는거임;; -
네냐플 Rosturn2010.07.13이번 공략집은 쓸데없이 커지기만해서 ㅡ,.ㅡ 정말 그냥 사이트정보만 봐도 충분한것들뿐임..ㅜㅜ -
네냐플 레니플의기사2010.07.13저도 그책쓰는데 참 좋죠.. 알차요.. 용자무덤퀴즈까지 기록되있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