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놈의 매크로 문제는 어언 2년 다되가는듯..전혀 잡길 기세는 보이지 않을뿐더러
그 때보다도 더 심해진 상황.
딱 포젤노가다 하기 좋았던 크라이덴평원은..
매크로가 점령한지 오래..
난 정말 운영진의 뇌 속을 들여다보고 싶은 심정뿐이다..
알고있으면서도 방치를 하는걸까?
아니면 아예 무관심인것일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 9천이하급 그래픽카드는 단종된지 오래인데..
아직까지도 제대로된 그래픽 패치가 전혀 이루어져있지 않음.
꼴에 내놓은게 랜더링 B타입이긴 하지만 오히려 렉이 A보다 걸림.
8600GT그래픽카드와 GTS250 의 카드를 소장중인데 둘 다 렉이 걸림.
알아본 결과로는 8천이상급 그래픽카드에서는 전부 비슷한 현상들이 나타남.
문제 해결방법은 윈도7을 한다든가.. 버전낮은 드라이버를 쓰라는데 참..
윈도 7한다고해서 또 렉이 깔끔하게 사라지는건 아님.
XP보다는 평균적인 프레임을 보여주는 윈도7이지만 그래도 그래픽의 성능을 제대로 뽑아내지도 못하고..
...정말 그냥 정든 게임이긴하지만 망해버렸으면 좋겠다..
중학교 시절 8년전부터 가이드북사가면서 친구들이랑 하던 시절이 훨씬 더 재미있었다..
에혀~....
테일즈위버.. 관리만 좀 더 잘되었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인기를 가졌을텐데..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KaltzAi2011.07.17해킹도 잘되고 매크로도 많은데 관리안하는 게임은 테일즈위버가 유일한 듯 -
네냐플 맛있는동태2011.07.17버그리포튕 써도 1주일째 않보는게 테일즈위버 운영진입니다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1.07.17윈7이나 비스타 깔면 잘됩니다 ;; -
하이아칸 spirit〃2011.07.17근데 매크로 아이디 신고해서 바로 제재해주면 시간들여서라도 다 신고할텐데.. -
하이아칸 spirit〃2011.07.17외국아이피차단했다 외국에서 하시는분들 피해봐서 다시 풀은건데요;;; -
하이아칸 Nauplion2011.07.17잡아내거나 그게 힘들다면 중국쪽 아이피를 그냥 차단해버리는 시도라도 해봤으면 싶은게 그런 노력을 안보이니 그저 안타까울 따름 -
하이아칸 Nauplion2011.07.17생전 몇년전을 기점으로 주년이벤트도 안하다가 기껏 한다는게 폭업이벤트..메크로때문에 저렙때 업하기 힘들었던게 해결되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고렙필드에도 넘쳐나는 메크로들 근본적으로 빌어먹을 메크로들을 전문적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