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일진범2008.10.26페나인5들가라구하시는데~ 그곳은 조금 체력이많이다는경향이 있을것같은느낌이살짜쿵들어욤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적운비2006.08.22탱크시라면 역시 해동3층이 최고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