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복루시안이여 회피형으로 한담
그담부터 스탯 어떠게 올리는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물복형 이시라면 합뎀이 중요하죠 어질과 회피를 적정선에 맞추셨다면 그다음부턴 스탭과 핵을 높여주세요 필요포인트가 낮은건 직접찍는게 이득입니다 그리고 디펜은 알아서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