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돌골램...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1 19:02 636
스킬벨&님의 작성글 3 신고
돌 골램이라는 펫 있잖아요 그게 부화되면 레벨9가 (돌골램을)썌다고 느끼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펫이 부화한다고 해서 세지지는 않습니다...삶에 도움이 될 뿐이죠...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1
    무슨말인지 이해가...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