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스텟점 갈켜주세요..! 쉽게

네냐플 작은꼬마BooB 2006-08-21 18:53 1145
작은꼬마BooB님의 작성글 2 신고
예를 들어서 어질은 몇 핵은 몇 스탭은 몇 이렇게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스텝과 핵은 레벨별 무기 요구치에 맞게, 디펜은 방어구 요구치에, 덱스는 렙 +5, 나머지 어질에 올인하시면 됩니다. 최소한 자신의 레벨은 말씀해 주셔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