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를 첨해서 그러는데요 ㅜ ㅜ
스킬이랑 스텟찍는 법좀 가르쳐주세요 ㅜ
베기랑 마검 중에 뭐가더 좋나요 ??
전 여러명을 한꺼번에 사냥하는게 좋은데 ..
할튼 스킬이랑 스텟쫌 가르쳐주세요 ~
부탁해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얼음의마검사2006.08.22베기로 하삼 스탯은 핵 +18, 디펜 렙과동일, 덱스 -5 필수스킬은 종베기,횡베기,연,클레이아머,폭 근데 여러명 잡고싶으면 시벨린 하삼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초반에는 베기~ -
네냐플 불가살의2006.08.21처음에는 베기형 으로하시고 나중에 재분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