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스킬

이스핀 스킬좀알켜주세요;;

네냐플 S2이뿌닉S2 2006-08-21 18:03 1846
S2이뿌닉S2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은요;;

렙 16인데요;;

스탭인 마스터

살 16

오를란느의 가호 3이구요;;

이정도면;;

어떤지;;

알켜주세용!!>ㅁ<
지금;;

유리검은 경도가 매우딸려서

12때 세검 그;;페레트?하여튼;;

지금그거끼고있거든요;;

20되면 유리검끼려구요;;

날비가 경도가 좋아서;;

날비껄로샀거든요;;

답변좀해주세요~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시벨린
    네냐플 S2로베르스S2
    2006.08.25
    저같은경우는 재분을하거나 퀘스트를해서 20을찍어가지고 레이피어껴서 스킬올렷는데;;^^;;
  • 이스핀
    네냐플 야룽이、
    2006.08.22
    20때 블레스드 레이피어 끼는거에효; 20때 그냥 유리검 끼시지 마시구 블레스드레이피어 끼시는게 날거에요; 렙 30되시면 살 마스터 하시구요; 카운터 스피어를 배우실수 있어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