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은요;;
렙 16인데요;;
스탭인 마스터
살 16
오를란느의 가호 3이구요;;
이정도면;;
어떤지;;
알켜주세용!!>ㅁ<
지금;;
유리검은 경도가 매우딸려서
12때 세검 그;;페레트?하여튼;;
지금그거끼고있거든요;;
20되면 유리검끼려구요;;
날비가 경도가 좋아서;;
날비껄로샀거든요;;
답변좀해주세요~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2로베르스S22006.08.25저같은경우는 재분을하거나 퀘스트를해서 20을찍어가지고 레이피어껴서 스킬올렷는데;;^^;; -
네냐플 야룽이、2006.08.2220때 블레스드 레이피어 끼는거에효; 20때 그냥 유리검 끼시지 마시구 블레스드레이피어 끼시는게 날거에요; 렙 30되시면 살 마스터 하시구요; 카운터 스피어를 배우실수 있어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