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테스트서버아디어케만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하이아칸 붉。2006.08.21죄송합니다 이상한 답변 했군요 회원가입은 공지에 테썹열린다고 하면 그때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엄청난사람들이 한꺼번에 가입을하기 때문에 빨리 가입하셔야할겁니다. -
하이아칸 붉。2006.08.21혹시라도 테스트 서버에서 놀기 위한 것이라면 테스트 서버 개장 포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서버는 어디까지나 테스트가 목적이지, 놀라고 만들어놓은 서버가 아닙니다. -
하이아칸 붉。2006.08.21챕터13 파트2에서 밝힌대로 하려면 이번 테스트서버 개장 시 에피소드 2 일부라도 업데이트 해야합니다. 이럴거면 만반의 준비를 갖춰서 테스트서버를 여는게 좋을거라 보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