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필포가 뭐져?? 그리고 레벨 몇되야 레벨업포인트4주죠?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1 17:37 806
스킬벨&님의 작성글 4 신고
제목보삼~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답변들보삼~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1
    스텟 올릴수있는 필요포인트 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필포가 레벨업 포인트입니다. 길게말하자면 스텟필요포인트죠. 레벨업필요포인트4받는방법은 2~4업하시면 받으실수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