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보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답변들보삼~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1스텟 올릴수있는 필요포인트 입니다^^ -
네냐플 이아스☆2006.08.21필포가 레벨업 포인트입니다. 길게말하자면 스텟필요포인트죠. 레벨업필요포인트4받는방법은 2~4업하시면 받으실수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