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스텟에 대하요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1 15:03 688
스킬벨&님의 작성글 6 신고
님들아 님들은 어떻게 핵 +18했고 덱스-5했나요?? 레벨업 하면 3밖에 안주는데 그거 둘이 올릴려면 4필요한데 자세한 답변좀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레벨 1때 자신의 핵 +18, 덱 -5를 맞출 수는 없는 노릇이죠? 레벨업을 해 나가면서 그 수준을 유지해 나가는 것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1
    나중가서 천천히 올리세요
  • 보리스
    네냐플 이라이드
    2006.08.21
    다시 렙업을 하시면 3을 주겠고, 남았던 포인트1을 합하면 총4개입니다. 그 4개를 주고자 하는 스탯에 줍니다.. 대략 이런식으로 하시면 되요.
  • 보리스
    네냐플 이라이드
    2006.08.21
    핵과 덱스등 올리려는 포인트 수도 늘어납니다. 포인트 3으로 핵과 덱스를 올리려는데 부족하다고요? 예를 들어 핵에 2를 줍니다. 1이 남았지요?
  • 보리스
    네냐플 이라이드
    2006.08.21
    핵+18, 덱스-5의 뜻은 hack-자기렙+18, 덱스-자기렙-5 이란 뜻인건 아시죠? 포인트스탯은 레벨에 따라 받는 수가 달라집니다. 현재는 3을 받고 있지만 어느정도 렙이 되면 포인트수가 올라갈뿐더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