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이몇되야 레벨업포인트가 4로 오르나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특정한 스텟을 업시키는데 필요한 포인트가 4가 되는 순간을 물어보신 것이라면 찍은 스텟수나 유형, 레벨에 따라달라지므로 현재의 상황에서는 답변 불가능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답해놓고 보니 잘못 답해 놓은 기분이...레벨업시 주어지는 필요포인트가 4되는 순간을 물어보신게 아닌가...;;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지금 상태에서는 두번 정도 업하셔야 할 것 같군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레벨1~6까지 2, 레벨7~22까지 3, 레벨23~48까지 4, 레벨49~80까지 5, 레벨81~129까지 6, 레벨130~175까지 7, 레벨176~235까지 8, 레벨236~255까지 9포인트가 상승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레벨 구간별로 레벨업시 주어지는 포인트는 다릅니다. -
네냐플 이아스☆2006.08.21그것은 필포에 따라다릅니다 1업하면 필포1이 오릅니다. 즉4업해야 포인트4가 되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