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레벨이 몇되야 레벨업포인트가 4로 오르나요??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1 16:36 927
스킬벨&님의 작성글 7 신고
레벨이몇되야 레벨업포인트가 4로 오르나요??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특정한 스텟을 업시키는데 필요한 포인트가 4가 되는 순간을 물어보신 것이라면 찍은 스텟수나 유형, 레벨에 따라달라지므로 현재의 상황에서는 답변 불가능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답해놓고 보니 잘못 답해 놓은 기분이...레벨업시 주어지는 필요포인트가 4되는 순간을 물어보신게 아닌가...;;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지금 상태에서는 두번 정도 업하셔야 할 것 같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레벨1~6까지 2, 레벨7~22까지 3, 레벨23~48까지 4, 레벨49~80까지 5, 레벨81~129까지 6, 레벨130~175까지 7, 레벨176~235까지 8, 레벨236~255까지 9포인트가 상승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레벨 구간별로 레벨업시 주어지는 포인트는 다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그것은 필포에 따라다릅니다 1업하면 필포1이 오릅니다. 즉4업해야 포인트4가 되는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