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랩 42이면 어디서 놀아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테즈버신2011.06.11해저동굴에서 사냥하면 최고임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창의랜서2006.08.26해저동굴이 좋지 않나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해동 짱! -
네냐플 이아스☆2006.08.21해저동굴에서 렙105까지 찍으셔도 무관합니다. 렙90도 경험치 120이상이 올라서 그나마 편하게 사냥할수 있는사냥터입니다.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1해저동굴 -
하이아칸 레인。2006.08.21해동 샤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