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 친구가 보리슨데 베기형선택했어요
지금 태도끼고있는데
껴도되는건가요 ??
그리고 기왕이면
물리복합,베기,마검사 하나씩
어떤무기종류 써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좋고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Phin2006.08.21베기형이면 평도 물리복합은 태도 마검사라면 마검 이런식으로 써야되요 -
네냐플 넥스터2006.08.21지금레벨24라고하네요 ; 댓글들어보니까 재분배하라고할까요 ?? -
네냐플 MS민RK2006.08.21태도를 쓰실려면 스텝도 올려주셔야하는데..그러면 초반에는 평타가 다른케릭에 비해서 떨어질수 있어요.(연뎀도 어느정도 낮아져요)크레쉬 스킬 사용하기 전까지는 베기가 좋다고 생각 합니다 -
네냐플 MS민RK2006.08.21처음 선택을 베기로 선택하셨다는 말씀이죠??그럼 요구 스텟자체가 바뀌어버려요 베기로 선택하셨다면 핵이 오르기 쉽게 요구스텟이 설정됩니다, 지금 태로듣 쓰신다고 하셨는데요 지금 랩이.? -
네냐플 Elizabethe2006.08.20초반에 보리스는 베기형으로 해서 태도(물리복합)보단 평도(베기)를 끼는게 좋습니다. 나중에는 스텟을 물리복합으로 찍거나 적긴하지만 대검(마검)을 하기도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