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재분

네냐플 풍아참 2006-08-20 21:56 1036
풍아참님의 작성글 8 신고
막군 69때 회피재분이 낫나요 마검재분이 낫나요??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탱커베기나 회피베기나 회피마검으로 물어보셔야해요 탱커마검은 거의 없어요.마검은 크리티컬로 먹고 살기때문에 어질을 올려야해요.(오화는 크리터지면3배 뎀지라서.)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90때 마검으로 스무마누스 쓰시는분들도 있구요.그런데 오화가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랩90때어질로 캔슬 무쟈게 당합니다.그리고 질문자체가요 잘못됐는데요..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69때하라는건 랩70돼면 재분 재료가 바뀌니깐 하라는건데요 잘못하면 돈만 더 많이 씁니다.제생각에는 105때 어질로 재분하는게 좋아요 90때는 베가 무기가 너무 비싸서(눈폭)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69면 사냥터가 거의 시높5층이거나 수동 2층인데요 사냥하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맞아요.특히 시높 5층에 게틀은 암만 어질 높아도 거의다 맞아요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69때 누가 재분 하라는 법칙을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요..69때 회피 재분해도 거의다 맞습니다. 탱커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21
    회피로 대부분이 하시고요 90때 마검으로 가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 밀라
    네냐플 Elizabethe
    2006.08.20
    아이템이 받쳐주질 않는다면 회피가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