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MS민RK2006.08.21탱커베기나 회피베기나 회피마검으로 물어보셔야해요 탱커마검은 거의 없어요.마검은 크리티컬로 먹고 살기때문에 어질을 올려야해요.(오화는 크리터지면3배 뎀지라서.) -
네냐플 MS민RK2006.08.2190때 마검으로 스무마누스 쓰시는분들도 있구요.그런데 오화가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랩90때어질로 캔슬 무쟈게 당합니다.그리고 질문자체가요 잘못됐는데요.. -
네냐플 MS민RK2006.08.2169때하라는건 랩70돼면 재분 재료가 바뀌니깐 하라는건데요 잘못하면 돈만 더 많이 씁니다.제생각에는 105때 어질로 재분하는게 좋아요 90때는 베가 무기가 너무 비싸서(눈폭) -
네냐플 MS민RK2006.08.2169면 사냥터가 거의 시높5층이거나 수동 2층인데요 사냥하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맞아요.특히 시높 5층에 게틀은 암만 어질 높아도 거의다 맞아요 -
네냐플 MS민RK2006.08.2169때 누가 재분 하라는 법칙을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요..69때 회피 재분해도 거의다 맞습니다. 탱커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1회피로 대부분이 하시고요 90때 마검으로 가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
네냐플 Elizabethe2006.08.20아이템이 받쳐주질 않는다면 회피가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