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가나섭에서 루시안을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나중에 찔기 재분을 할꺼라서 5찔나쉴 사려고하는데 시세가 어케되는지...
방어력은 보통급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r홍슈 중상급정도 시세도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