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가나섭 아템시세질문좀....

네냐플 love연원 2006-08-20 22:51 762
love연원님의 작성글 1 신고

가나섭에서 루시안을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나중에 찔기 재분을 할꺼라서 5찔나쉴 사려고하는데 시세가 어케되는지...

방어력은 보통급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r홍슈 중상급정도 시세도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