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에 대하여

네냐플 窓의Soul 2006-08-20 21:55 690
窓의Soul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벨린우 69 때 회피형 으로 제분해서 스탯찍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