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스텟...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0 20:14 1483
스킬벨&님의 작성글 4 신고
시벨린 스텟 핵 +18를 하고 덱 -5를 하려니깐 스텟올릴수 있는게 1밖에 없네요 그거 올릴 려면 2필요한대 그건 어케 하져????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시벨린
    네냐플 SeeBall…
    2006.08.21
    일단 님아 재분하시고 시벨린은 찌르기 형으로 핵을 올리면 않돼고 스탶을찍으세요 그러니까 스탶이 + 18 덱스 - 5 남는거 디펜 투자 하세요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8.20
    님!! 시벨린이 핵+18? 잘못 치신듯
  • 시벨린
    네냐플 窓의Soul
    2006.08.20
    그냥 렙업 또해서 스텟 1개 더모우는 방법밖에 없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