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텟 핵 +18를 하고 덱 -5를 하려니깐 스텟올릴수 있는게 1밖에 없네요 그거 올릴 려면 2필요한대 그건 어케 하져????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eeBall…2006.08.21일단 님아 재분하시고 시벨린은 찌르기 형으로 핵을 올리면 않돼고 스탶을찍으세요 그러니까 스탶이 + 18 덱스 - 5 남는거 디펜 투자 하세요 -
네냐플 窓의Soul2006.08.20님!! 시벨린이 핵+18? 잘못 치신듯 -
네냐플 窓의Soul2006.08.20그냥 렙업 또해서 스텟 1개 더모우는 방법밖에 없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