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과가치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레전드오브마약2006.12.14랩 35때도 서풋 안하고 할수있음 그 대신 비슷한 랩 7명 쯤 대리고가야 ;; 괴물은 때려잡는다 치고 물주는건 3명이서 워프 돌고 4명이서 물 찍어야해서 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글고 1차는 찌르기 이스핀하고 보리스 암거나 해서 다굴놓으면 공격할틈 없어서 공격못해요../ 글케되면 괴물나무할때 나방 다죽여야지 방해안받고 연타로 한방도안맞고 깨지만../ 전 30때 17 이스핀이랑 깸../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1차는 30쯤 되는분하고 20쯤되는분이며 충분히 깨는데 2차는 사람많아야함../ 정화시키는데 나무가 막 때려서 날라가거든요 그래서 전부 정화하는거 힘듬../ 정화하고나서 개기면 사라지거든요../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1솔로로는 못깸.;; 42템 끼고 4명이상 모여서 가시면 될듯하고요 아니면 서폿구해서 렙 낮을때 깨도 상관없음 -
네냐플 OTLSTO2006.08.2018인가19인가때 깬 전....뭔가요....OTL -
네냐플 다크레기우스2006.08.20레벨 40좀 넘으면 파티 많이 모아서 가면 될듯싶습니다. 경험자는 아니지만, 나방나무림하는 고렙분들도 솔로가 힘든걸로 알고있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