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2 분홍산호 깨는법..

네냐플 빨간모자공주 2006-08-20 19:06 1376
빨간모자공주님의 작성글 6 신고

저 지금 이게 너무 어려워서 헤매고 있어요..

 

산호동굴 들어가자 마자 움직이면 바로 나감;;

 

어떻게 해야하죠?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추카추카
    2006.09.05
    이거 →↗이정고 사이 각도로 가시면 되요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8.27
    아무리 분홍산호라지만 산호동굴말하고 잇는데 무슨 달리기 =ㅅ= 그거 다깨고 발판밟기 못하시니까 저러지../ 두명이서 발판 밟아서 맞추면되는데 3명이상일때 2명말고는 움직이면 튕김
  • 이스핀
    네냐플 야룽이、
    2006.08.22
    아~ 그거 3명 이상이면요 한명은 가만히 있어야 해요. 그다음에 문 열리면요 들어갈수 있개 되효 ㅎ
  • 보리스
    네냐플 OTLSTO
    2006.08.20
    오른쪽30~40도각도로 가면 가지던데...그쪽에서 사람들이 원인을 잘 모르더군요...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20
    초난감한테 의뢰받고 나가시면 롱소드굿나이트가 나오는데 뭐 뛰는거 클리어하시면 얻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