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지금 이게 너무 어려워서 헤매고 있어요..
산호동굴 들어가자 마자 움직이면 바로 나감;;
어떻게 해야하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추카추카2006.09.05이거 →↗이정고 사이 각도로 가시면 되요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아무리 분홍산호라지만 산호동굴말하고 잇는데 무슨 달리기 =ㅅ= 그거 다깨고 발판밟기 못하시니까 저러지../ 두명이서 발판 밟아서 맞추면되는데 3명이상일때 2명말고는 움직이면 튕김 -
네냐플 야룽이、2006.08.22아~ 그거 3명 이상이면요 한명은 가만히 있어야 해요. 그다음에 문 열리면요 들어갈수 있개 되효 ㅎ -
네냐플 OTLSTO2006.08.20오른쪽30~40도각도로 가면 가지던데...그쪽에서 사람들이 원인을 잘 모르더군요...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20초난감한테 의뢰받고 나가시면 롱소드굿나이트가 나오는데 뭐 뛰는거 클리어하시면 얻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