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우 8짜리 데미지가 왜 막시민 그런것보다 왜 30~40정도 낮죠?? 스텟이 잘못된건가요??
찌르기 20 방어 7 민첩4 올렸는데 망케면 초기화 할꼐요 제데로 덴 스탯좀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Sahaoat2006.09.01STAB 자기레벨+18 DEX 자기레벨-5 DEF 남은거 나머지 -
네냐플 MS민RK2006.08.21랩8에 차이가나면.;;;좀더 키워보시구요.;초반에는 스텝은 무기에맞추구요 올민첩이 좋아요.;19때 꽁짜 재분한번 하시면돼구요.. -
네냐플 강석이2006.08.20데미지가낮다는건 스킬벨님이 버서크를 안쓰신거같네요 아템빨로 데미지가 뒤지는거겠죠 -
네냐플 강석이2006.08.20그때까진 적정덱스, 무기에맞는 스탭과 나머진 오로지 디펜입니다..ㅡㅡ;; 굳이 스탭 올리지않아도 타캐릭보다 절대 데미지가 떨어질 이유는 없습니다.. 압도적이라면모를까 -
네냐플 강석이2006.08.20덱스는 자기 사냥터에 맞게 판단해서 찍어주시고, 렙업할때마다 무조건 디펜입니다 라바스탯요구치가 빡빡하므로 56때쯤 재분해서 스탭 70맞추고 -
네냐플 강석이2006.08.20누가 렙낮을때부터 렙보다 18많게랍니까... 이미 그거 대세 지난지 오래입니다.. 년단위로지났는데 56정도까진 무기에 맞게 올리시고, -
네냐플 녹차안꽃잎세장2006.08.20스텟은 잘모르겠지만..30~40이면 아템의 차이가 아닐까요? -
네냐플 『물복』비쥬T2006.08.20스탭렙보다 18많게 덱스 렙보다 5적게 그 후 남는 스탯 디펜에 몰아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