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MS민RK2006.08.21레벨 80에..회피하시면 시높5층에서 눕기 쉽죠,.;그냥 모른척 시높 6층 같이 다니세요..제가볼때 시높5층 1:1사냥은 티첼분이 엄청 힘드실꺼같네요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1시높5층(백법)이나 6층(격수4,백법2) 에서 공평사냥을 추천 -
네냐플 녹차안꽃잎세장2006.08.20그정도면 백법데리고 시높5간다고 들었는데 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