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66보리스 어디서놀면좋죠 그리고 돈버는법즘

네냐플 천마신군 2006-08-20 17:49 892
천마신군님의 작성글 4 신고
66보리스 어디서놀면좋죠 그리고 돈버는법즘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66은시높5층에서노는방법이잘오르긴합니다만좀위험하고요혼자서솔로로느긋하게사냥을원하신다면해동3층을추천합니다.플윙만건드리지않는다면1정도만떠요그리고 돈은..새케50찍어서인크받는방법이있고잡템들노가다혹은반딩노가다가있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21
    시높5층 백법과 공평사냥하시면 되고요 돈버는법은 바인딩 노가다가 젤 나아요
  • 밀라
    네냐플 『물복』비쥬T
    2006.08.20
    허니베어나 무스켈을 이용한 바인딩 노가다[인터넷에 찾아보면 많이 나옵니다]로 돈을 벌고 사냥터는 해저동굴 솔로플레이나 시노프던전 공평사냥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