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의 보리스가 렙이20이거든요 그런데 딴님들이 말하는 스퀄워리어는 경험치를 너무않주고
봄동가면 너무 버겁거든요. 딴거 잡을수는 없나요? 성의있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조금쌔게 나가시려면 20이면 백법이랑 봄동에서노시거나 수동에서 포션두둑히가지고가서 노시고 그냥 그럭저럭가시려면 스퀄이나 ;; 때려잡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MS민RK2006.08.21랩20이시면 역시.크평4가 좋아요 랩제20무기가 잘나와서 돈벌기도 쉽구요.. 봄동은 몹들이 붉은 색이면 같은 격수라도 공평으로 사냥하면 경험치가 어마어마해요 저같은 경우 랩옵위주라 봄동사냥 추천 -
하이아칸 Glasya2006.08.20크평만 ㄷㄷ -
네냐플 녹차안꽃잎세장2006.08.2024까지는 스퀄로 조금힘드셔도 해야하고 ;ㅅ; 24넘으면 아마 봄동 할만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크평4가 사람이많으면 페나1도 괜찮지만;ㅅ;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0스퀄워리어 잡아야 돼는데...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0힘드시더라도 크평4에서 스퀄워리어 잡으시는게 좋아요. 축던3이나 필라이온 던젼도 괜찮기도 하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