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렙20 보리스 사냥터 추천부탁

하이아칸 보뤼스진눼뫈 2006-08-20 16:05 757
보뤼스진눼뫈님의 작성글 7 신고

저의 보리스가 렙이20이거든요 그런데 딴님들이 말하는 스퀄워리어는 경험치를 너무않주고

봄동가면 너무 버겁거든요. 딴거 잡을수는 없나요? 성의있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22
    조금쌔게 나가시려면 20이면 백법이랑 봄동에서노시거나 수동에서 포션두둑히가지고가서 노시고 그냥 그럭저럭가시려면 스퀄이나 ;; 때려잡는게 좋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1
    랩20이시면 역시.크평4가 좋아요 랩제20무기가 잘나와서 돈벌기도 쉽구요.. 봄동은 몹들이 붉은 색이면 같은 격수라도 공평으로 사냥하면 경험치가 어마어마해요 저같은 경우 랩옵위주라 봄동사냥 추천
  • 보리스
    하이아칸 Glasya
    2006.08.20
    크평만 ㄷㄷ
  • 티치엘
    네냐플 녹차안꽃잎세장
    2006.08.20
    24까지는 스퀄로 조금힘드셔도 해야하고 ;ㅅ; 24넘으면 아마 봄동 할만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크평4가 사람이많으면 페나1도 괜찮지만;ㅅ;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0
    스퀄워리어 잡아야 돼는데...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0
    힘드시더라도 크평4에서 스퀄워리어 잡으시는게 좋아요. 축던3이나 필라이온 던젼도 괜찮기도 하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