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찌르기 데미지 잘뜨는 능력치 분배좀 입력해주세요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0 17:56 804
스킬벨&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 시벨린 찌르기 데미지 잘뜨는 능력치 분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대미지가 잘뜨려면 스텝이라는 찌르기를 투자하셔야하고 그리고 무기를 상급혹은 최상을 구하시면 잘뜨실거예요 그렇다고 스텝에만 스텟을 투자한다면 덱스가딸려서 박히지않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