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발~ 시벨린 찌르기 데미지 잘뜨는 능력치 분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이아스☆2006.08.21대미지가 잘뜨려면 스텝이라는 찌르기를 투자하셔야하고 그리고 무기를 상급혹은 최상을 구하시면 잘뜨실거예요 그렇다고 스텝에만 스텟을 투자한다면 덱스가딸려서 박히지않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