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3문제인데요 ㅠ

네냐플 엽운 2006-08-20 16:02 1015
엽운님의 작성글 3 신고

페르나타의테켓을 받고나서

얼루가야 되나요?ㅠ

이거 어딘지 몰라서 계속 방황중;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8.27
    나르비크 하단에 섀도우 애쉬 주변에 배선착장 말구 상단 액시피터 주변에있는 선착장으로 가보세요 그럼 워프잇음
  • 보리스
    하이아칸 보뤼스진눼뫈
    2006.08.20
    나르비크 길드옆에가면 롱소드굿나이트가 있습니다.그 옆으로 쭉 가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