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페르나타의테켓을 받고나서
얼루가야 되나요?ㅠ
이거 어딘지 몰라서 계속 방황중;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나르비크 하단에 섀도우 애쉬 주변에 배선착장 말구 상단 액시피터 주변에있는 선착장으로 가보세요 그럼 워프잇음 -
하이아칸 보뤼스진눼뫈2006.08.20나르비크 길드옆에가면 롱소드굿나이트가 있습니다.그 옆으로 쭉 가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