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대검종류여 20전에 대검끼다가 20,24때(블레스드카라벨라,시미터)로 끼시구여 뭐 대검도괜찮은데 딜레이가 조금그렇고 28때 대검으로 다시바꿔끼셔요; (아르마다)브리트라도좋은디 ; 딜레이가그래서여 그럼좋은 답변 -
네냐플 『물복』비쥬T2006.08.20평도 입니다. 협도-타도-쇼텔-텔와르-블레스트 카라벨라-시미터-브리트라-카타나-하르페-일진문자-붉은바람-분노의혈-폭풍의눈-세이라 하르페-메트라 일진문자-푼시온 붉은바람-모나스 분노의혈-메기스톤 폭풍의눈입니다.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0평도 껴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