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우 챕터2 레벨이 몇되야 수월하게 꺨수있나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몰디르의투지2006.08.2027인데 어디서 시작??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0시벨린 같은경우 공격력이 쌔기 때문에 16템~20템끼고 무난히 잡을수 있겠네요. -
네냐플 카파신기2006.08.1920되면 대략 혼자서도깨지않나요? 물론 2명이상만 진입가능하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