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베기입니다만..
지금평도를 쓰고있는데..
1.대검을써도 상관없습니까?
2.만약대검을쓴다면 평도와 차이가납니까?(데미지나 기타등등)
초보라그런지 궁금한게 많네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대검으로 20까지 사용하다 20,24(블레스드카라벨라,시미터)로갈아끼신후 28때 다시 아르마다로갈아끼셔여(브리트라도좋지만딜레이딸려여)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0대검을 써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러나 딜레이가 길어서 마검사가 아닌 이상은 평도를 씁니다 -
네냐플 카파신기2006.08.19대검은 마공이높아서... 좀렙 키우시다가 마검재분하셔도될듯. 암튼 평도끼삼 -
네냐플 카파신기2006.08.191. 마검사아니면 평도끼삼... 2. 딜레이로봐도 평도가 헐좋고 대검 에는 마강 발라서 거의 베기 공높은 평도와 같은레벨대 대검은 보기힘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