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대검이라면...

네냐플 북해삼십육검 2006-08-19 21:27 864
북해삼십육검님의 작성글 5 신고

보리스베기입니다만..

지금평도를 쓰고있는데..

1.대검을써도 상관없습니까?

2.만약대검을쓴다면 평도와 차이가납니까?(데미지나 기타등등)

초보라그런지 궁금한게 많네여..^^;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22
    대검으로 20까지 사용하다 20,24(블레스드카라벨라,시미터)로갈아끼신후 28때 다시 아르마다로갈아끼셔여(브리트라도좋지만딜레이딸려여)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20
    대검을 써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러나 딜레이가 길어서 마검사가 아닌 이상은 평도를 씁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파신기
    2006.08.19
    대검은 마공이높아서... 좀렙 키우시다가 마검재분하셔도될듯. 암튼 평도끼삼
  • 이스핀
    네냐플 카파신기
    2006.08.19
    1. 마검사아니면 평도끼삼... 2. 딜레이로봐도 평도가 헐좋고 대검 에는 마강 발라서 거의 베기 공높은 평도와 같은레벨대 대검은 보기힘들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