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킬을찍는데수계열이나 암흑계열도찍어야합니까?
아니면 도계열검계열 공통계열만찍어야하나여?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darknight1502006.08.29우선 도계열부터 찍으신 후에 찍으시면 되겠네요. 도게열이 너무 적으면 보정스탯이 영 달라져버려서 키우기 곤란해져 버리거든요. 베기형이라면 빙한계를 찍으셔도 좋습니다.[물론 얼리기 위주요]하지만이것도 적절히하셔야 -
네냐플 산스루2006.08.22보정받으시려는 계열의 시엔만 넘지않는다면 뭘 올리셔도 문제는 안됩니다'ㅁ' 특히 암흑계같은 경우엔 PK존에서 놀거나 공평 사냥하실때 가끔 쓰기도 하구요. 2차 스킬때의 선행스킬도 있구요. -
네냐플 OTLSTO2006.08.20찍어도 되지만;;;보정을 받기위해서 도계열이던가? 그계열이 가장 높아야대지않으까요;?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0경험치만 있으면 모든 스킬을 다 찍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정스텟 받을려는 계열을 높게 찍으셔야합니다 -
네냐플 카파신기2006.08.19예를들어보죠, 만약에 베기계열스킬의 총합이 가장높다고 칩시다. 그럴경우 레벨업할때마다 핵은 기본텟으로 올라가고 디프는 랜덤으로 오릅니다. -
네냐플 카파신기2006.08.19네, 찍어도됩니다. 다만 님께서 마검사가아니시고 물리복합이거나 베기계열이실경우에는 님이 보정받으시려는 스킬이 가장 높게 되있어야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