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레벨은 보리스는 28정도 이스핀은 18정도면 깸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공격할 틈없이 같이 갈기면 공격못하고 아파하다가 뻗음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39이상 아니여도 이스핀하고 보리스잇음 깸../ 이스핀은 찌르기형이여야함../ 괴물나무출현하면 괴물나무멀리서 나방 다잡으시고 <고수 끼리 가시면 잡으실 필요 없음> 아무나 먼저가서 연타날리구 뒤따라와서 연타날려서 -
네냐플 HeroCrusader2006.08.20괴물나무는 두명이상이팀을먹고깨야함 그냥 몹잡을때처럼 치시면돼요 39이상 이면 두명가능 그리고 물약마니사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