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트리로 알려주세요
레벨 5 - 이거 3레벨까지
레벨6 - 이거 4레벨까지
이런 식으루 . . .^^
그리고 스텟도 .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08.24텔즈에 스킬트리가...?;; 메플하다오신것 같은데, 텔즈는 경험치로 스킬을 찍어서 트리는 없다고 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