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복밀라 스텟하고, 스킬 올리는법좀 가르쳐주세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Ð핏빛미래。2006.08.23저두 고렙은 아니지만 갈쳐 드릴께요 ㅇㅅㅇ; Step&Hack:무기 요구능력치 만큼 찍으세요~ Def:갑옷 요구치만큼~ Dex:자기렙+5 Agl:남는 능력치 다 올인 ㅇㅅㅇ 저는 이렇게 알구있어요 태클 환영 -
하이아칸 리★프2006.08.19잘 올리면 되욤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