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영자님 저가 하이아칸 서버에 아뒤가 있는데
렘므 섭에 다시만들려고 했는데
회원가입 눌르니깐 이상한 영어 떠여...
그리고 아뒤 중복체크에서
아뒤 치고 섭도
정했는데
안되여..
운영자님.텔즈하는 분들 댓글 부탁드림니다 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0이제 될텐데~ 제동생이 어제 갑했는데; -
네냐플 『티첼★☆』2006.08.19저도 버그리포팅에 신고했어요. 그런데 며칠째 답변 안옴 . . . ㅡㅁㅡ; -
하이아칸 天相의나야2006.08.19제발 보시는분 덧글 부탁드림니다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