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렘므 섭에 다시아뒤만들려는데 안되여

하이아칸 天相의나야 2006-08-19 18:22 666
天相의나야님의 작성글 4 신고

영자님  저가 하이아칸 서버에 아뒤가 있는데

렘므 섭에 다시만들려고 했는데

회원가입 눌르니깐 이상한 영어 떠여...

그리고 아뒤 중복체크에서

아뒤 치고 섭도

정했는데

안되여..

운영자님.텔즈하는 분들 댓글 부탁드림니다 ㅜ,ㅜ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20
    이제 될텐데~ 제동생이 어제 갑했는데;
  • 티치엘
    네냐플 『티첼★☆』
    2006.08.19
    저도 버그리포팅에 신고했어요. 그런데 며칠째 답변 안옴 . . . ㅡㅁㅡ;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天相의나야
    2006.08.19
    제발 보시는분 덧글 부탁드림니다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