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렙 75때의 사냥터는 어디가 좋나요??

네냐플 루。시。안。★ 2006-08-19 17:43 664
루。시。안。★님의 작성글 2 신고

  렙 75때는 사냥터가 어디가 좋죠?

  지금은 수동 2층에서 놀고있는데...

  수동 2층도 좋지만 더 좋은곳 있나요?

  있으면 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시클리누
    2006.08.19
    그래밸에는 정말 랩업하기 힘듭니다. 심심하시면 페나인5에가셔서 사냥하셔도 되구요 어질이랑 덱스가 조금되시면 시련의동굴4층가셔두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