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75때는 사냥터가 어디가 좋죠?
지금은 수동 2층에서 놀고있는데...
수동 2층도 좋지만 더 좋은곳 있나요?
있으면 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시클리누2006.08.19그래밸에는 정말 랩업하기 힘듭니다. 심심하시면 페나인5에가셔서 사냥하셔도 되구요 어질이랑 덱스가 조금되시면 시련의동굴4층가셔두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