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평도,대검 스텟....

하이아칸 리★프 2006-08-19 16:37 1167
리★프님의 작성글 3 신고

막시민 평도가 좋을까요???   아니면 대검이 좋을까요????

평도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스텟알려주고   

대검이 좋다고 생각하셔도 스텟알려주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당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19
    흐음~대검으로16까지나가시다가여 20때부터 평도로나가세여 물론 대검으로나가도 공격력좋은데 ... 딜레이가 길어서.. ;;
  • 보리스
    네냐플 시클리누
    2006.08.19
    사냥,pk모두 평도가 조금더 좋습니다. 이유는 마검을하면 스탯치가 모자라고 무기딜레이 기술딜레이등등 사냥시 평도에비해 조금 밀립니다. 베기 스탯은 핵:lv+18 덱스:lv-10 나머지는 디프에 찍어주시면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