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ㅈㅔ발알으켜주세요 ㅠㅠ 자세히점
오늘막시작해서 스킬 , 스텝등 많은걸알으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푸른세싹2006.08.20단스킬은안찍어욤? 30때 찍는 오화 어쩌구라든지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0베기형막군은 Hack자기랩+18 Dex자기랩-10 탱크형:남는스텟포인트 Def 회피형:남는스텟포인트Agi?입니다.실프윈드 적중검 참 연 베기 당겨베기 스파크보디 폭 마스터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