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가 보리스 키우고있는데제가 아는형이 저랑 같은 보리스인데요 스텟을 나중에 재분배해서올리면 되니까 우선 막 올리랬어요 그래서 올려야되는것만 막 올렸는데 재분배를 했는데 그형이 요즘 안들어와서 그런대요 스텟을 어떻게 올려야되요? 제가 재분배 하기 전에 체가 1200이었는데 지금 재분배하니까 1000되서 다시 하니까 이번엔 800이 됬어요
보리스 스텟 어떻게 올리는냐,렙17에 체가 얼마나되야하나 이것좀 갈켜주새요 ㅠ
참고:저 베기형이에여
(글고 다른님들이 핵은 렙이 +18이고 덱스는 렙에-5찍으라는데 그렇게 하면 핵을 렙 높아지면 포인트 2필요하고 덱스도 2필요한데 스킬 포인트가 부족해요 ㅠ 어떻게그렇게 올려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그레이2006.08.1917에 체가 얼마여야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스텟은 전 헥스를 자기렙+18 덱스를 자리렙-5 나머지는 디펜 이렇게 올렸어요.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