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복나야 렙 28이구염 짐 망구스 패밀리 잡구잇어염 =_=
더 조은데나 적절한데 업나염??
망구스 패미리두 괜찬지만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20필라아니면 홍옥에서 공평사냥이 적당하겠네요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19아암 ; 님이 장비잘갖추셨음 홍옥에서날뛰시면 ㅋㅋ 경치가좍좍 만약에 걍그럭적럭하고싶음 백법이랑노시던지여 -
네냐플 나집에갈까나2006.08.19그래두 필라보단 홍옥이여~~~~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9필라가세요 홍옥은사람많으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