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복나야 사냥터점염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09:47 1279
블랫켓님의 작성글 5 신고

물복나야 렙 28이구염 짐 망구스 패밀리 잡구잇어염 =_=

더 조은데나 적절한데 업나염??

망구스 패미리두 괜찬지만 ;;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20
    필라아니면 홍옥에서 공평사냥이 적당하겠네요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19
    아암 ; 님이 장비잘갖추셨음 홍옥에서날뛰시면 ㅋㅋ 경치가좍좍 만약에 걍그럭적럭하고싶음 백법이랑노시던지여
  • 보리스
    네냐플 나집에갈까나
    2006.08.19
    그래두 필라보단 홍옥이여~~~~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19
    필라가세요 홍옥은사람많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