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영자님

네냐플 『T。치엘… 2006-08-19 13:51 661
『T。치엘…님의 작성글 5 신고

 영 자님 아 테스트 서버 8월 18일 에 열리는거 맞는데 왜 안열어 주세요 --

3주간 이라매요 --  열어주셈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T。치엘…
    2006.08.20
    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샤방안녕
  • 티치엘
    네냐플 『T。치엘…
    2006.08.20
    ㄳㅇㅋOTL^0^-_-ㅜㅜㅠ-ㅠㅋㅋ!^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 티치엘
    네냐플 『T。치엘…
    2006.08.20
    열어주세염 ㄳㅇㅋOTL^0^-_-ㅜㅜㅠ-ㅠㅋㅋ!^_^짱동감대박즐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 티치엘
    네냐플 『T。치엘…
    2006.08.20
    좀 열어주세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