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영 자님 아 테스트 서버 8월 18일 에 열리는거 맞는데 왜 안열어 주세요 --
3주간 이라매요 -- 열어주셈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T。치엘…2006.08.20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샤방안녕 -
네냐플 『T。치엘…2006.08.20ㄳㅇㅋOTL^0^-_-ㅜㅜㅠ-ㅠㅋㅋ!^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
네냐플 『T。치엘…2006.08.20열어주세염 ㄳㅇㅋOTL^0^-_-ㅜㅜㅠ-ㅠㅋㅋ!^_^짱동감대박즐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
네냐플 『T。치엘…2006.08.20좀 열어주세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