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베기형 스킬문제

네냐플 세인더 2006-08-19 09:34 1366
세인더님의 작성글 4 신고
저기 제가 보리스 베기형인데 스킬을 뭐뭐 올리는지 모르겟어요 렙 19인데 망하지 안고 올리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19
    렙19시라고여??? 헤 .. ; 저는이케했는데 165클장도 이케했구여 있는 스킬다찍고 재분한방갈겨주세여 그럼렙이 ;; 20기본으로넘음
  • 보리스
    네냐플 그레이
    2006.08.19
    연,폭, 클래이아머,크래쉬 봄,스매쉬 크러셔이렇게 올리시구요 커스[5]는 붉은달의맹약 배울때 필요한데 지금 안찍으셔도 되요 그리고 종배기나 횡배기중 하나 마스터하시거나 둘다 마스터하세요.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19
    연마스터 폭마스터 기본칼질마스터 클레이아머마스터 그담에스킬이름기억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