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제가 보리스 베기형인데 스킬을 뭐뭐 올리는지 모르겟어요 렙 19인데 망하지 안고 올리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19렙19시라고여??? 헤 .. ; 저는이케했는데 165클장도 이케했구여 있는 스킬다찍고 재분한방갈겨주세여 그럼렙이 ;; 20기본으로넘음 -
네냐플 그레이2006.08.19연,폭, 클래이아머,크래쉬 봄,스매쉬 크러셔이렇게 올리시구요 커스[5]는 붉은달의맹약 배울때 필요한데 지금 안찍으셔도 되요 그리고 종배기나 횡배기중 하나 마스터하시거나 둘다 마스터하세요.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9연마스터 폭마스터 기본칼질마스터 클레이아머마스터 그담에스킬이름기억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