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부캐를 키우게 된다면 어떤캐릭이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염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HeroCrusader2006.08.20전 보리스추천.. 막군이나 밀라 괜찮구요 루샨이나 이스핀은 별로;; 범위공격 솔직히 보리스도 잇음..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19님이 티첼이시라면 ..; 이스핀 이나 시벨린도 그럭저럭 글구 가장강추(참고로쳅터귀찮)막군~~ -
네냐플 『티첼★☆』2006.08.19전 이스핀 . . . 공격하는게 너무 박력있음. 왕족이란것도 맘에 들고요. -
네냐플 그레이2006.08.19전 밀라.--ㅋ 데미지가 부럽고 그 챕터깰때.. 나오는 그 밀라누님..너무 이쁨.--ㅋ -
네냐플 이아스☆2006.08.19끈기가 있으시다면 밀라나 루시안 그리고 막시민을 추천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