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나야를 첨하는데 나야 스킬 올리는 법 좀 알려주세요.
되도록빨리염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상훈님딱가리2010.10.16스킬 옆에 버튼같은거 누르면 스킬올라감 이게 스킬올리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블랫켓2006.08.19아 글구 제가 이떄동안 애기한거는 물복나야임다 -
네냐플 블랫켓2006.08.19버섯맛농약님 플라네어스님 말만듣구 도 높엿으면 어캐하지 ㄷㄷㄷ 렙1부터 돈던지기 하나 배워서 보통을 최고높게 유지하세염 검계열은 더블 마스터 하시구염 콤보딜레이 업애려면 스러스트두 배우세염 -
네냐플 블랫켓2006.08.19심 18 수리검 1 이러던가 아님 심 16 수리검 3이렇게 올리세염 블라인드나 마법 스킬은 님 올리구 싶으면 올리세염 보통 보정스탯 받으면 덱스 찎을필요업습니다 -
네냐플 블랫켓2006.08.19공통이 높아야 덱스랑 어질 보정받습니다 한 80까지 공통이 최고루 높은걸루 유지하구염 렙80떄 검계열루 전화 (재분배) 도 높으시면 디펜스 올라갑니다 ㅡㅡ -
네냐플 블랫켓2006.08.19플라네어스님 머라하시는지 ;; 물복이면 공통 시엔을 20올려놔염 우보법 던던지기 인술엽 마스터해야져 공통계열이 최고루 높게 해노으세염 -
네냐플 버섯맛농약2006.08.19찌르기계열이에요!!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님이 물복하시면 도계열에 더 높게 비중을 두고요 찌르기 타입이시면 검계열에 비중을 두어야합니다. 님이 어떻게 가시는지를 모르니.. -
네냐플 『§지존。☆2006.08.18스킬 물복이면 헥 스텝 무기에 마추고 덱 어질 렙 -1~+5정도까지.ㅋ -
네냐플 버섯맛농약2006.08.18빨리올려수세요ㅠ-ㅠ 벌써랩6인데스킬못올리고잇센82요개안습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