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스킬

나야스킬올리는법좀

네냐플 버섯맛농약 2006-08-18 22:00 2672
버섯맛농약님의 작성글 11 신고

제가 나야를 첨하는데 나야 스킬 올리는 법 좀 알려주세요.

되도록빨리염

전체 댓글 :
1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상훈님딱가리
    2010.10.16
    스킬 옆에 버튼같은거 누르면 스킬올라감 이게 스킬올리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아 글구 제가 이떄동안 애기한거는 물복나야임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버섯맛농약님 플라네어스님 말만듣구 도 높엿으면 어캐하지 ㄷㄷㄷ 렙1부터 돈던지기 하나 배워서 보통을 최고높게 유지하세염 검계열은 더블 마스터 하시구염 콤보딜레이 업애려면 스러스트두 배우세염
  • 나야트레이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심 18 수리검 1 이러던가 아님 심 16 수리검 3이렇게 올리세염 블라인드나 마법 스킬은 님 올리구 싶으면 올리세염 보통 보정스탯 받으면 덱스 찎을필요업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공통이 높아야 덱스랑 어질 보정받습니다 한 80까지 공통이 최고루 높은걸루 유지하구염 렙80떄 검계열루 전화 (재분배) 도 높으시면 디펜스 올라갑니다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블랫켓
    2006.08.19
    플라네어스님 머라하시는지 ;; 물복이면 공통 시엔을 20올려놔염 우보법 던던지기 인술엽 마스터해야져 공통계열이 최고루 높게 해노으세염
  • 티치엘
    네냐플 버섯맛농약
    2006.08.19
    찌르기계열이에요!!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19
    님이 물복하시면 도계열에 더 높게 비중을 두고요 찌르기 타입이시면 검계열에 비중을 두어야합니다. 님이 어떻게 가시는지를 모르니..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지존。☆
    2006.08.18
    스킬 물복이면 헥 스텝 무기에 마추고 덱 어질 렙 -1~+5정도까지.ㅋ
  • 티치엘
    네냐플 버섯맛농약
    2006.08.18
    빨리올려수세요ㅠ-ㅠ 벌써랩6인데스킬못올리고잇센82요개안습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