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가 사냥할때 1,2위를 다툰다고 들었어요 ..
그런데 제가 막군 과 밀라 추천을 할때 막군이 더 많더군요 ..
그이유가 무엇이죠 ??
전 별로 pk를 좋아하지 않지만 막군이 pk에서 좋다고 들었어요 ..
그런데 고레되면 거의 몹몰이를 한다고 들었거든요 .. 막군은 몹몰이 잘 못하죠 ..
밀라는 pk에서도 꽤 하고 .. 사냥도 좋은데 ..
막군 추천이 많았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
나중에 막군 키우기 힘든가요 ?? (뎀지도 안뜬다 하기에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막군이 공평사냥이 좋습니다. 적중검이 빛을 바라죠ㅋ 렙 90때 공평파티하고 혼령의미로 가서 적중쓰면 박힙니다. -
네냐플 뉴엔도2006.08.18강한 캐릭터가 유리하거든요) 그리고 고렙되면 스탭을 찍게 되서 폭도 어느정도 딜레이가 감소하기에 초,중반에 밀라에게 범위 사냥 밀리던것보다는 덜 밀리게 됩니다. -
네냐플 뉴엔도2006.08.18pk보다는.. 요즘 사냥의 대세랄까요 막군이 보조 스킬효과 따른 스탯 뽑기가 밀라보다 수월하기에 요즘 광렙코스라는 공평 사냥터를 다니기에는 막군이 유리한 점이 많습니다.(공평 사냥시에는 1:多 보다는 1:1 스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