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챕터2 에서....

네냐플 북해삼십육검 2006-08-18 21:20 842
북해삼십육검님의 작성글 3 신고

카울마법상점주인이 포젤리프를 가져오라 하더군요..

크라이덴 6으로가서 이벤트(그림자병사잡기)후 상점으로돌아갔더니...

리프를아직도못구했냐며 크라이덴6에서 포이즌젤리비를잡으라고하더군요..

1.꼭 크라이덴6에서 포이즌젤리삐를잡아야합니까?

2.사가지구가면 안되는겁니까?

답답해서그러는데 답변좀부탁드려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시벨린
    네냐플 창잡이v
    2006.08.18
    제생각으로 크라이덴6으로 가라고한것은 단지 이벤트를 보기위해서 인것 같고 포이즌젤리삐의리프는 다른곳에서 구해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상 허졉한 답변이엿슴. 즐테하세요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