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카울마법상점주인이 포젤리프를 가져오라 하더군요..
크라이덴 6으로가서 이벤트(그림자병사잡기)후 상점으로돌아갔더니...
리프를아직도못구했냐며 크라이덴6에서 포이즌젤리비를잡으라고하더군요..
1.꼭 크라이덴6에서 포이즌젤리삐를잡아야합니까?
2.사가지구가면 안되는겁니까?
답답해서그러는데 답변좀부탁드려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창잡이v2006.08.18제생각으로 크라이덴6으로 가라고한것은 단지 이벤트를 보기위해서 인것 같고 포이즌젤리삐의리프는 다른곳에서 구해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상 허졉한 답변이엿슴. 즐테하세요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