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사냥터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마땅한 사냥터가 없죠.. 아직은 하르페끼고 계시니까 해동에서 사냥하세요. 일진끼고 나중에 백법이랑 시높5층에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