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지금 23보리스입니다.
지금 챕터4를 하고있는데
나비나무2차재료모으러 파크스잡으려고해봐도 헛수고이고
아무것도 혼자서 처리할수가 업서요
몇정도되야지 수월하게 클리어할수있나요 ??
그리고 챕터4깨면
보상으로 무엇무엇을 주나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하이아칸 베기는용감했다2006.08.18솔직히 23레벨으로는 아주 무리...원래 아드셀렙제가 35라서 그챕터는 35이상만 하는 건데..좌표등록기 쓰셧나 봐요..일단 35되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저는 52때 가서 깻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