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4 ...

네냐플 넥스터 2006-08-18 19:16 925
넥스터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지금 23보리스입니다.

지금 챕터4를 하고있는데

나비나무2차재료모으러 파크스잡으려고해봐도 헛수고이고

아무것도 혼자서 처리할수가 업서요

몇정도되야지 수월하게 클리어할수있나요 ??

그리고 챕터4깨면

보상으로 무엇무엇을 주나요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베기는용감했다
    2006.08.18
    솔직히 23레벨으로는 아주 무리...원래 아드셀렙제가 35라서 그챕터는 35이상만 하는 건데..좌표등록기 쓰셧나 봐요..일단 35되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저는 52때 가서 깻는데...
1